홈 / 투자이민(EB5) / CanAm 프로그램

CanAm 프로그램

CanAm 프로그램 소개

CanAm 프로그램 소개

투자이민 프로그램 전문 개발 회사인 CanAm 은 필라델피아를 시작으로, 펜실베니아, 로스앤젤레스, 하와이 지역의 Regional Center를 연방 이민국으로 부터 승인을 받아 우량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개발, 소개하고 있습니다.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이 재개된 2002년 시점으로 부터 CanAm은 미국 투자이민 시장을 선도해왔습니다. 2018년 6월 현재 53개 프로젝트에서 12,700 명 이상의 영주권 (조건부)을 취득하였고, 높은 성공율 및 자금 회수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CanAm 프로그램의 공통점

CanAm 프로그램의 공통점

01.

미국 투자이민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전문회사인 CanAm 회사가 이미 32 개 이상의 미국 투자이민 프로젝트를 마무리한 경험을 바탕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02.

또한, Regional Center 과 Targeted Employment Area (TEA) 라는 두 개념을 겸비한 투자이민 프로그램이어서, 50만 불의 투자금과 Department of Commerce의 Bureau of Economic Analysis 미정부기관에서 직접 개발한 RIMS II 일자리 창출 계산방식으로 계산되는 간접적인 일자리 창출도허용됩니다.

03.

프로젝트 지역과 산업 분야는 다르지만, 각 CanAm 프로그램의 투자 구조는 하나입니다. 즉, 각 프로젝트별로 설립되는 Limited Partnership (조합원과 유사함) 형태의 투자회사는 개인 투자자가 투입하는 투자금을 받아모아서 각종 산업 분야에서 오랫동안 활동해온 든든한 실적과 재정을 갖춘 일자리를 창출하는 회사들에게 빌려줍니다. 이렇게 개인 투자자들로 받은 투자금을 모아서 일자리를 창출하는 실제 회사들에게 빌려주는 구조는 원금회수와 일자리 창출 면에서 유리합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CanAm 프로그램들은 원금회수와 정식영주권 취득을 가장 중요히 여기시는 전문인 고객분들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입니다.

*Regional Center 과 TEA 개념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원하시면, “미국 투자이민 쉽게 이해하기”코너를 참고하십시오.

투자자는 투자이민 프로젝트를 추진하기 전, “특정지역”투자이민의 기본 개념을 반드시 이해하시고 담당 전문인에게 궁금한 점에 대한 질문을 자유롭게 하실 수 있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