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기타 / 투자 및 사업비자

투자 및 사업비자

실제 케이스는 이렇게 진행된다!

여명이 지금껏 진행한 다양한 사례 (개인, 기업)

실제 케이스는 이렇게 진행된다!

여명이 지금껏 진행한 다양한 사례 (개인, 기업)

뉴욕에 새로 시작하는 악세사리 상점으로 E-2 비자를 성공적으로 받은 사례

여명은 최근 (2007년 5월) 에 뉴욕에서 새롭게 악세사리 가게를 시작하시는 고객의 E-2 비자를 성공적으로 받았습니다.
고객분은 이미 한국과 중국에 악세사리 회사를 운영하고 계시고 해당 분야에 20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신 분이셨습니다. 여명에서는 한국에 있는 회사에서 투자하는 것보다 고객분이 직접 개인 투자를 하는 것이 E-2 비자 받는 데 더 수월하다 생각하여 개인 투자를 하시도록 말씀드렸습니다. 또한 현재 대사관에서 미국 사업 의도 등을 까다롭게 보고 있기 때문에 미국 사무실 내부도 꾸미시고 판매할 물건들도 어느 정도 미리 구매를 해 놓으시라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고객분은 저희 조언에 따라 모든 서류를 잘 준비해 주셨고 여명은 새 사무실에 투자된 금액, 앞으로의 사업 전망, 신청자의 자격조건 등을 준비하여 대사관에 서류를 제출하였습니다.
대사관에서는 인터뷰 날짜를 통보해 주었고 여명에서는 고객과 인터뷰 연습을 철저히 한 후 대사관에 동행하였습니다. 영사는 미국에서 할 사업과 영어가 부족한 데 어떻게 미국에서 사업을 할 수 있는 지 여부 등을 물었고 고객은 모든 질문에 침착하게 대답하여 무사히 E-2 비자를 받았습니다.